-
[청담/압구정로데오 맛집] '키친 마이야르' 유명 유튜버 승우아빠가 운영하는 퓨전 음식 레스토랑! (메뉴, 캐치테이블 예약, 솔직 후기)맛집 (Matzip) 2023. 5. 26. 08:00
오픈한지 이제 꽤 시간이 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은 유튜버 승우아빠의 식당 '키친 마이야르'!
예약을 하지 않으면 거의 식사를 못한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여전히 인기가 많다.
궁금함이 커져서 예약 오픈일까지 열심히 기다리다가 드디어 예약에 성공해서 방문해보았다!
예약은 어플 캐치테이블을 통해서만 가능하다!워낙 인기가 많아서 예약 오픈일만 되면 예약이 몇시간만에 꽉 찬다.
예약은 한달에 두번으로 나뉘어서 오픈되는데,
1차는 매달 15일 오후 6시, 2차는 매달 말일 오후 6시에 오픈한다.
1차 예약때는 그 다음달의 1-15일 예약이 오픈되고, 2차 때는 16-말일 예약이 오픈된다.
예약금도 있는데, 1인당 15,000원으로 가게 방문 완료시 바로 환불이 진행된다.
예약을 하지 않고 워크인 방문은 금방 마감이 되니, 꼭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먼저 가게 위치는 건물의 지하층에 있는데,그렇다고 해서 답답하거나 그렇지는 않고 층고도 좀 높은 편에 탁 트여있다.
전반적으로 가게가 넓직하니 쾌적해보여서 좋았다.
또 식당 운영과 유튜브를 동시에 해야해서 그런지, 한쪽에는 큰 오픈 주방이 있었다.
배정받은 좌석에서는 잘 안보였고 이날은 유튜브 촬영이 없어서 구경하지는 못했지만,
다른 식당에서는 볼 수 없는 것들이라서 신기했다.
가게 벽 한 쪽에는 이렇게 골드버튼과 실버버튼이 전시되어있다!영상 속에서 이 실버와 골드 버튼을 본 적은 많지만 실물로 본 건 처음이어서 너무 신기했다.
이렇게 귀한 물건을 그냥 책장 같은 곳에 세워놓기만 해도 되는지 의문이긴 했다..!
누가 막 만지면 어쩌려구,,
메뉴는 확실히 독특한 메뉴들만 있다! 특히 메뉴는 시즌별로 바뀐다고 하는데,완전히 다 바뀌는건 아니고 스테디 셀러를 제외한 몇가지들만 바뀌는 듯 하다.
음식보다 더 독특했던 건 음료수인데, 진짜 호불호 엄청 갈리는 음료들이 주류라서 신기했다.
뭔가 도전하는 데에 의의를 두신건가 싶은 메뉴랄까?
에이드도 한번 시켜볼까 했지만 이 곳이 음식 가격도 꽤 센 편이고,
양도 어마무시하게 많다 해서,,,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에는 시키지 않았다.
음식을 시키고 나서 나온 당근 라페!라페가 뭔지 몰랐는데 피클같은 음식이었다.
당근으로 피클을 만들다니! 개인적으로 생 당근 맛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그런맛이 안나서 좋았다.
적당히 신맛이 나니 음식 먹기 전 입가심 하기 좋았다!
먼저 나온 메인 메뉴인 소보로 파스타!스테디 셀러 메뉴라서 가게 오픈일 이래 계속 판매되고 있는 메뉴다.
맛은 음.. 정확히 무슨 맛이라고 설명이 힘들다.
그냥 특정 파스타에서 바리에이션 된 파스타 맛이 아니고
약간 냉장고 털이 겸 만든 가정식 파스타 느낌? 맛없지는 않았는데
명성에 비해 그렇게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다.
집에서 해먹으면 날 것 같은 맛이라 그런가?
음식 가격이 꽤 있는 편이라서 가정식 느낌이 아닌 레스토랑에서만 먹을 수 있는
그런 파스타의 맛을 기대했는데 아니어서 아쉬웠다.
그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메이플 베이컨 까르보리조또!한정 메뉴라서 한번 주문해보았다.
개인적으로는 소보로보다 이게 더 입맛에 맞았다.
먼저 리조또에 계란 노른자 특유의 꾸덕한 맛이 진짜 진하다.반면에 위에 올라간 베이컨은 메이플 시럽 때문에 그런지 달달한 맛이 강했다.
첫입은 좋았는데, 아무래도 계란 맛이 너무 세서 그런지 나중에 가서 너무 느끼하다고 느꼈다.이를 중화하기 위해 샬롯피클을 올리신 것 같은데,
그 피클은 산미가 강하고 레드와인 맛이 진해서 내 입맛에는 별로였다.
재료 하나하나가 다 강강강이어서 오히려 가면 갈수록으 아쉬움이 남는 메뉴였다.
이 메뉴는 꼭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다른 메인 메뉴를 시켜서 같이 먹는게 제일 좋지 않나 싶다.
- 솔직 후기 -인기에 비해 맛과 가격은 아쉬웠던 가게.
양은 소문대로 정말 많았다!
엄청난 인기에 잔뜩 기대를 안고 방문했지만 아쉬운 점이 있었던 '키친 마이야르'!
양이 많기도 하고 음식 가격도 좀 비싼 편이어서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못했는데,아무래도 메뉴들이 독특한 만큼 다음에 다시 와서 다른 메뉴들을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맛집 (Matzip)'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