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툰 인더스트리얼 홍대본점' 솔직 후기! - 이제는 만화카페에서 넷플릭스를 내 안방처럼 편하게 누워서 볼 수 있다! (위치,넷플릭스,가격)여행 (&Travel) 2023. 3. 21. 11:30
사실은 만화카페를 그다지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그 이유는 내가 만화를 잘 안봐서 만화 자체에 큰 관심이 없기 때문..!
물론 공간 자체는 너무 편해서 잠깐 누워있기 좋은 곳이긴 하지만 자주는 안갔다.
그러다가 최근에 우리 동네에 있는 벌툰에 갔다가 이제 만화만 볼 수 있는게 아니라 넷플릭스도 볼 수 있다는걸 알게되었다!
그때의 안락함과 넷플릭스 시청의 즐거움을 잊지 못해
이번에는 홍대에 있는 '벌툰 인더스트리얼 홍대본점' 에 방문해보았다!
가게는 지하 1층에 위치해있고,엘레베이터 바로 옆에 있어서 건물만 잘 찾아 들어가면 그 이후엔 가게 찾기가 쉽다.
가게에 들어서면 신발장이 있는데, 여기에서 신발을 갈아신고 신발보관함 키를 가지고 들어가면 된다!
여기서 카운터에서 키를 건네주고 요금제와 음료를 고르면 되는데, 결제는 후불이다!음료와 요금제를 정하고 나면 카드를 주시는데, 아마 여기에 내가 벌툰에 있었던 이용 시간과
음료, 스낵 등 데이터가 포함되는 것 같다! 요금제는 개인적으로 저렴한 것 같다.
여기에 추가요금을 조금만 더 내면 시킬 수 있는 음료의 가짓수도 많고 해서 편히 쉬기에는 정말 좋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게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다!거의 모든 좌석이 와식좌석이기도 하고 안락해서 어디에 자리를 잡든 남들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것 같다.
좌석만큼 만화책들도 많았는데, 이 많은 만화책들 중에 읽고싶은걸 쉽게 찾을 수 있게 도서검색 컴퓨터도 있어서
편의성이 내 생각보다 정말 좋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 등의 메뉴는 카운터에만 있는게 아니고,좌석마다 팜플렛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메뉴를 고를수가 있다!
음료야 이 정도 있겠다 싶었는데 의외로 음식이나 스낵류 메뉴가 많아서 놀랐다!
정말 하루종일 여기서 뒹굴거려도 끼니 걱정, 심심할 걱정 없이 편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먼저 음료부터 주문해보았다!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텀블러에 담아서 나왔다.
확실히 이렇게 음료가 나오니까 음료 온도가 오랫동안 유지돼서 시간이 지나서 먹어도 계속 시원하니 맛있었다.
다만 청포도 에이드는 만들고 제대로 휘젓지 않아서 인지 통 바닥에서 시럽맛이 너무 많이 나서
빨대를 중간 정도만 찔러 넣어서 마셔야 했다.
우리가 앉은 좌석은 바로 넷플릭스 좌석!
전 좌석이 다 넷플릭스가 있는건 아니어서 넷플릭스가 목적이라면 좌석을 잘 찾아서 앉아야 한다.
아무래도 여기가 인기 좌석이라서 그런지 주말에는 인원 제한도 걸려있다.
다행히 난 평일 점심 방문이었고, 가게 내에 사람도 많지 않아서 바로 편하게 앉을 수 있었다!
좌석으로 가면 이렇게 큰 화면의 tv가 설치되어있다!
전에 갔던 우리 동네 벌툰은 스크린에 빔 프로젝터를 쏴서 보는 형태였는데,
이건 티비여서 개인적으로 이게 더 편했다! 빔 프로젝터보다 밝기도 더 좋고 화면이 선명해서 만족스러웠다.
또 와식좌석이다보니 이렇게 쿠션도 있어서 누워서 보기에도 정말 편했고,
또 티비 옆에는 휴대폰 충전기도 있어서 정말정말 편했다.
무엇보다 영화나 드라마 몇편 보고나니 시간이 정말 훌쩍 가서 무제한 요금제로 할껄 그랬나 싶었다.
중간에 허기가 져서 시킨 갈릭허니버터프라이!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튀김 상태도 좋았고 위에 뿌려진 시즈닝과 소스도 단짠조합으로 맛있었다.
아무래도 여기서 말고 밖에서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가볍게 이것만 주문했지만
만약 그럴 계획이 없었다면 여기서 볶음밥이나 돈까스 같은 것도 시켜서 먹지 않았을까 싶다.
대략 5시간 가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벌툰 홍대본점!
처음에는 이렇게 오래 있을 줄 몰라서 3시간 요금제로 골랐는데, 2시간이나 오버되었다.중간에 추가 결제를 해야하는 시스템인가 했는데, 오버되면 자동으로 10분당 500원이 추가되는 것이었다.
그래서 꼭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더라도 편하게 있다가 나중에 한꺼번에 결제하면 되니 시간의 압박을 크게 느낄 필요가 없을 듯 하다!
홍대쪽에는 놀거리가 참 많지만, 액티브한 활동 말고 정적으로 쉬면서 힐링하고 싶은 공간을 찾는다면
여기 '벌툰 인더스트리얼 홍대본점' 을 추천하고 싶다!
'여행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