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교동/홍대입구역 맛집] '로쏘 1924 나폴리 화덕피자' 이탈리아 현지 셰프가 직접 요리해주는 나폴리탄 피자 맛집! (위치, 메뉴, 홍대 데이트)맛집 (Matzip) 2023. 3. 9. 11:30
아메리칸 피자보다는 이탈리안 화덕피자를 더 좋아하는 나..
하지만 아메리칸 피자보다는 덜 대중화 되어있는 슬픈 나..
그래도 예전보다 파는 가게가 많아진 것에 감사하며!뭔가 상대적으로 캐주얼한 느낌으로 방문하기 좋은 나만의 맛집,
'로쏘 1924 나폴리 화덕피자' 에 방문해보았다!
처음에 이 가게가 생겼을때는 슬펐던 게,내가 제일 좋아하는 패스트푸드 가게인 타코벨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생긴 가게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가게 피자가 맛있다는걸 알고 낭 이후로는 전혀 그렇지 않았다.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다 화이트 톤에, 밝은 조명이 많다. 그래서 뭔가 더 캐주얼하게 먹기 좋은 느낌?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조명이 은은한 곳이 많은데 여긴 쨍해서 그런 것 같다.
가게 내부 곳곳에 걸려있는 귀여운 그림들도 한 몫한 것 같다!고풍스럽고 클래식한 그림이 아니라 귀엽고 심플한 그림이 많아서
평소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느낌이 많이 다르다고 생각이 들었다.
느낌은 다르면서 이 가게만의 밝은 분위기를 잘 보여주는 것 같아 난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다!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한 것 같다!또 피자 이름이 직관적이지는 않아서 고르기 어려울 수 있는데,
밑에 설명을 자세히 보면 고르기 훨씬 수월하다!
피자 뿐 아니라 다른 종류의 이탈리안 음식도 있어서 다양하게 먹기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었다!
주문은 앞에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할 수도 있지만,굳이 그렇게 안하고 각 자리마다 붙어있는 네이버 주문 큐알코드를 찍고 주문을 할 수 있다!
어플 사용에 능숙한 사람이라면 이렇게 주문하는게 훨씬 편하지 않을까 싶다.
음식은 나오면 화덕오븐 뒷편에서 가져오면 된다!셀프서비스인 대신 피자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는데 소올직히 그렇게 와닿지는 않다..
아무튼 셀프 서비스라서 음식을 받을때 필요한 앞접시나 식기구,
피자에 뿌려먹을 수 있는 오일들을 미리 챙기면 된다!
가장 먼저 나온 피자는 로사리오! 시그니처 피자라서 한번 주문해보았다.로사리오는 토마토 소스 없이 마스카포네 치즈를 얹어서 구운 피자이다.그래서 크림치즈맛이 강하게 났다.
그렇다고 느끼하지는 않았고 부드러운 맛이 훨씬 강했으며
거기에 위에 올라간 햄이 짠맛으로 그걸 잡아준 느낌이었다.
또 위에 피스타치오도 뿌려져있어서 식감도 오독오독한 느낌도 나고 좋았다.
생각보다 피자에 피스타치오 조합이 나쁘지 않아서 인상깊었다!
그 다음으로 나온 피자는 라피에노 알 포르노!생긴건 칼조네인데, 설명에는 그냥 접은 피자라고 적혀있다.
아무튼 피자 안에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1차적으로 그 점이 참 좋았다.
그래서 피자가 촉촉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먹어본 화덕피자 중에서는 제일 촉촉하지 않았나 싶다!
맛 자체는 마르게리따 베이스에 치즈가 더 많이 들어간 맛이었다.
무난하다면 무난하지만 치즈가 더 많이 들어가서 만족스러웠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맛있었는데 이유는 토마토 소스의 산도가 너무 좋아서
토마토 소스가 안 들어간 로사리오 보다는 상대적으로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여러번 방문할때마다, 매번 새로운 메뉴로 주문할때마다만족스러운 한 끼를 할 수 있는 '로쏘 1924 나폴리 화덕피자'!
가게 위치가 마침 서교동 중심거리 초입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지 않나 싶다!
다음에는 또 다른 피자를 먹으러 방문해야겠다.
'맛집 (Matzip)'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