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백석역 맛집] '스타벅스 백석중앙로' 뻔해도 사람들이 많이 가는 이유가 있는 곳! (메뉴추천, 위치, 공부하기 좋은 카페, 티라미수 크림 대니쉬)맛집 (Matzip) 2022. 5. 31. 23:53
사실 스타벅스는 한국에 미국보다 점포가 많을 정도로 정말 흔하면서 유명한 카페다.
왠만한 사람이면 다 아는 이 카페를 굳이 굳이 리뷰를 하는 이유는,,,
사실 스타벅스에서는 늘 테이크아웃만 해서 디저트를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여기서 디저트를 처음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어서
한번쯤 글로 남기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글을 써보게 되었다!
내가 방문한 곳은 '스타벅스 백석중앙로점'!
역 바로 앞에 있는거나 다름 없기도 하고, 가게가 매우 넓어서 사람들이 꽤 많이 방문하는데도 자리도 남아있어서 좋았다!
사진으로만 봐도 자리가 정말 넓다!
그래서 그런가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가져와서 업무나 공부를 하는 사람들도 정말 많았다.
또 노래도 크게 틀어놓지 않아서 더더욱 공부하거나 업무를 하기 좋은 카페랄까?
어차피 우리도 잠시 업무 볼게 있어서 온 거라서 편하게 음료를 마시며 일할 수 있었다!
시킨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히비스커스 티, 디저트는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음료야 뭐 말할 것도 없이 무난하니 맛있었다!
히비스커스는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이번에 처음 마셔보는건데,
생각과는 다르게 좀 더 신맛이 강한 티였다.
히비스커스가 노폐물 제거나 다이어트 등에 도움이 많이 되는걸로 유명한데,
신 맛 때문에 그런지 티 맛이 다른 티들에 비해 가벼운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물 대용으로 먹어도 좀 충분한 라이트한 맛이 나서 좋았다.
그 다음으로 가장 맛있게 먹은 티라미수 크림 대니쉬..!
보니까 이번에 새로나온 디저트 신메뉴라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키고 싶었다.
티라미수라고는 하는데, 커피맛은 많이 나지 않았고 크림을 감싸고 있는 초코빵의 맛이 더 강했던 것 같다.
커피 파우더가 뿌려져있긴 하지만 강하지는 않아서 티라미수 맛을 기대한다기 보다는
그냥 하나의 신메뉴 디저트라고 생각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나 싶다.
이 초코빵은 살짝 겉에가 딱딱한데 그걸 안에 있는 크림과 같이 먹으니 부드러워지면서 맛도 조화로워서 너무 맛있었다!
내가 리뷰한건 백석 중앙로점이지만, 어느 지점을 가든 이 티라미수 크림 대니쉬를 맛볼 수 있다는건 확실히 좋은점이지 않나 싶다!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디저트를 맛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티라미수 크림 대니쉬 메뉴를 추천하고 싶다!
'맛집 (Matzip)'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