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당/미금역 맛집] '삼촌 손으로 만든 스시' 스시는 물론 회덮밥도 맛있는 스시 맛집! (메뉴, 위치, 혼밥)맛집 (Matzip) 2022. 5. 13. 18:27
요근래 일본식 장어덮밥이 너무 땡겼었다!
미금역에는 장어덮밥을 파는 집이 없나 하고 여러군데 검색을 해보았는데,
마침 며칠전에 스시를 사먹어보았던 '삼촌 손으로 만든 스시' 에서 장어덮밥을 판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스시 맛도 그 당시 먹었을때 맛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덮밥도 맜있겠거니 생각하고 바로 방문해보았다.
아무래도 여기가 스시를 메인으로 파는 가게이기 때문에 장어덮밥을 안 팔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도 있었는데,
다행히 메뉴판에 딱 있어서 걱정없이 시킬 수 있었다.
알고보니 이 가게는 스시를 메인으로 팔긴 하지만, 다른 갖가지 메뉴들도 판매중이었다.
기본적으로 일본 면류나 덮밥, 마끼도 팔고 세트 메뉴로도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었다.
그냥 스시 집이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일식 음식점이라고 생각하는게 더 적절한 것 같다.
이 가게의 장어덮밥은 일반적인 장어덮밥과는 좀 비주얼이 달랐다!
다른 가게에 비해 장어의 모양도 조금 달랐고, 무엇보다 특이했던 건 깻잎과 생강을 올려주셨다는 점이다.
이 부분에서 좀 일식에다가 한식의 느낌을 가미한 듯한 느낌이 났다. 워낙에 깻잎과 장어의 합이 좋은 편이라서
맛있게 먹었다! 그냥 한식의 느낌이 더 나는 장어덮밥이라서 좀 신기했다.
장어의 두께가 일반적인 것보다는 좀 얇았는데, 그 대신 장어가 훨씬 많이 들어가 있어서 장어를 아낌없이 밥에 막 싸먹어도
장어가 많이 남아서 좋았고, 또 장어 소스도 내가 딱 먹고싶어한 장어소스의 맛이어서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내가 사는 동네에는 이렇다 할 장어덮밥을 파는 가게가 없었어서 그게 아쉬웠는데,
아주 가까운곳에, 그것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이런 가게가 생겨서 너무 좋다!
앞으로 장어덮밥이 급 땡기는 날에 여기에 방문하지 않을까 싶다.
마침 용인에도 분점이 두군데 정도 있기 때문에 접근성 면에서는 확실히 좋으니,
장어덮밥이 아니더라도 이 가게의 음식 맛이 궁금한 사람들은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다!
'맛집 (Matzip)'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