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테크 5. '오베이' - 간단한 설물조사 참여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 ! (리워드, 앱테크 추천, 추천인 링크)IT (&Tech) 2022. 3. 25. 22:13
수많은 설문조사형 어플이 있지만, 그 중에 고정적으로 계속 사용하는 앱은 '오베이'!
그 전에 잠깐씩 사용했던 어플들을 통해서 대충 설문조사형 어플이 어떤지는 알고 있었기 때문에,
사실 사용하는데 큰 기대도 안했고, 돈을 얼마 못 모을것 같아서 이것도 해보다가 정 안되면 지워야지 라고 생각했다.
근데 생각보다 돈도 잘 모이고, 틈틈히 할 수 있는 구조라서 벌써 사용한지 3주 정도 지났다.
돈도 그 사이에 꽤 많이 모여서 곧 있으면 포인트 인출도 가능할 것 같다.
여기서 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부분은 제휴 설문이다.
오베이 설문과, 제휴 설문 두가지로 나뉘어서 설문조사들이 들어오는데, 제휴 설문은 하루에 기본 4-5개씩은 들어온다.
제휴 설문은 앱 내에서 참여를 하는게 아니라 인터넷 앱으로 이어져서 마저 참여를 하는데,
아무래도 오베이 자체 설문이 아니기 때문에 설문조사 ui 가 좀 사용하기 불편한 부분들이 있는데,
그래도 포인트를 많이 주는 부분이라서 꾸준히 참여하는 부분이다.
제휴 설문 항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설문조사들이 쌓여있다.
이 설문조사는 따로 설문조사가 새로 왔다는 알람이 안 오기 때문에 생각날때마다 틈틈히 들어가서 확인해줘야 한다.
아무래도 따로 알람이 오지 않다 보니, 들어온 설문조사를 꽤 몇번 놓치기도 한다.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새로운 설문조사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금방 포인트를 채울 수 있다.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처음에 설문참여 자격을 확인하기 위한 질문을 먼저 하는데,
그 과정중에 부적합 판정이 나서 설문 참여를 더 못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포인트를 아예 주는것도 아니고, 최소 40원을 준다.
그리고 하루에 한번 정도는 적합 판정으로 설문조사를 길게 하게 되는데, 그러면 최소 800-900원 정도는 받는 것 같다.
사실 모든 설문조사에 다 포인트를 많이 받으려면 설문조사의 의도를 어느정도 파악한 다음에 그에 맞게 답하면 적합판정이 잘 난다.
근데 솔직히 말하면.. 그게 쉽지가 않아서..
그리고 적합 판정이 나서 설문조사를 한번 참여하면 최소 15분 이상 걸리기 때문에 그냥 포인트를 조금만 받아도 빠르게 처리하는 편이다.
오베이 설문조사는 제휴 설문만큼 자주 오지는 않지만, 기본 금액이 쎄다.
그리고 단순 설문조사 뿐 아니라 좌담회도 오는데, 그건 참여하면 7000원 정도 했다.
대신 좌담회 참여가 줌으로 화상통화를 해야하는게 많아서 그건 부담스러우니까 굳이 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이것도 참여를 한 것 만으로도 돈을 좀 주는것도 있어서 괜찮다!
이렇게 설문조사를 많이 참여하게 되면, 적립률이 올라가는데 그러면 100원 주는거 101원을 준다.
확실히 많이 참여하면 이런 베네핏도 주기 때문에 하면서 뭔가 성취감도 들게 되는 것 같아서 좋다.
대신 오베이 설문 조사부분에서는 포인트를 더 주는거긴 하지만..
모은 포인트들은 기프티콘을 구매하거나, 현금 출금할 수도 있다!
1포인트당 1원으로, 최소 출금 금액은 10000원이다.
최소 출금 금액이 좀 높은 편이기는 한데, 그래도 설문조사가 많이 들어오는 편이니까...!
만약 만원이 안모였는데 쓰고 싶다면 기프티콘 종류도 다양하니까 선택권도 넗어서 좋다.
처음에 오베이를 가입하면 500원을 먼저 주고 시작하는데,
추천인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300원을 더 준다고 한다.
첫 시작부터 800원을 가지고 시작하면 좋으니까 만약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추천인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가입하는걸 추천한다!
'IT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