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테크 6. '타임 캐시' - 휴대폰을 안쓰면 돈을 알아서 주는 앱 ! (리워드, 앱테크 추천, 추천인 링크)
    IT (&Tech) 2022. 3. 26. 23:59

     

     

    일전에 언급했던 타임 스프레드 라는 앱은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은 시간에 비례한 만큼 포인트를 주는 앱이었는데,

    이걸 사용하고 싶었으나 여러 성향상 맞지 않아서 포기했었다.

    하지만 이 '타임캐시' 라는 앱은 그런 기능을 다 하기도 하고 성향적으로도 맞는 부분이 많아서 틈틈히 사용하고 있다!

    또 다른 방법으로도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많아서 굳이 공기계로 하지 않아도 충분히 많이 모을 수 있다!

     

     


     

     

    대략 3주간 모은 포인트는 85000포인트가 넘는다.

    1포인트당 1원이었으면 정말 좋겠지만... 12포인트당 1원으로 현재 만원 좀 덜 모은 상황이다.

    왠지 포인트를 팍팍 잘 주더라니.. 이런 부분은 좀 아쉽긴 하다.

    하지만 다른 앱들과 비교했을때 모이는 금액 정도는 어느정도 비슷하기 때문에 좀 아쉽긴 하지만 중도 포기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

    아무튼 간단적립이라는 칸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도 있고, 이벤트 칸에서는 추첨으로도 모을 수 있고

    또 바로 적립 칸에서는 갖가지 광고들이 있는데 이를 통해서 많은 포인트들을 벌 수 있다.

     

     

     

     

     

    먼저 간단적립은, 휴대폰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시간만큼 비례해서 포인트를 주는 시스템이다.

    대략 100초당 1포인트인 것 같은데, 예를 들어 한가지 앱을 100초 이상 사용하면 그때부터 포인트를 주고

    마찬가지로 100초이상 휴대폰 화면을 꺼둔 상태로 놔두면 포인트를 준다.

    그래서 평상시에 별 행동을 하지 않아도 자잘자잘하게 포인트들이 금방 모인다. 하루에 대략 250포인트 정도 모으는 것 같다.

    여기에 만보기 유형도 합쳐져서 걸은 수만큼의 퍼센트로 포인트를 더 준다.

    100걸음당 1퍼센트로, 많이 걸으면 걸을 수록 퍼센트가 늘어나서 같은 시간이더라도 더 많은 포인트들을 준다.

    대신 100프로 이상, 만보 이상 걸은 것은 더 표시가 되지 않는다.

    그래도 토스 만보까지 해서 같이 하면 포인트를 더 많이 얻기 때문에 꽤 좋은 기능이다.

    이 간단적립은 사실 첫 가입때는 90일까지 적용이 된다고 하는데, 이 기간을 늘리고 싶으면

    앱 자체의 티켓이라는 포인트를 통해서 적립기간을 훨씬 늘릴 수 있다.

     

     

     

     

    현재 갖고 있는 티켓의 수는 309장 인데, 이  티켓을 모을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우측 하단의 광고보기 이다.

    30초 정도의 광고를 보면 5티켓을 주는데, 이를 모아서 기간을 구매하면 된다.

    티켓은 간단적립 기간을 늘려주는 역할만 할 뿐이 아니라, 갖가지 추첨 이벤트 응모권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화면에는 안 나와있지만, 일정 티켓을 내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나 구글 플레이 캐시를 준다.

    아직 당첨 된 적은 없지만... 대신 꽝이 나와도 보너스 캐시를 챙겨주기 때문에 마냥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여기서 무료 추첨도 있는데, 1-2시간마다 응모가 가능하고 또 이때 주는 포인트들도 꽤 두둑하다.

    하루에 틈틈히 이걸 반복해주면 하루에 한 300포인트 가까이 모으게 되는 것 같다.

     

     

     

     

     

    사실 포인트를 빠르고, 많이 모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적립 항목이다.

    여기에는 앱을 깔면 얼마를 주고,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얼마를 주는 시스템들이 많은데

    다른 항목에 비해 주는 포인트 양이 월등히 많고 또 그 포인트 숫자에 비례해서 티켓도 줘서 이거 한번 하는게 훨씬 낫기도 하다.

    예를 들어 530포인트 짜리 퀘스트를 하나 수행하면 포인트뿐 아니라 53 티켓도 준다.

    간단히 뉴스를 보거나 사이트 방문으로 7포인트 정도 주고, 앱을 까는건 500-600포인트 등

    또 그 외에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들이 다른 데에 비해 정말 많아서 하루에 2-3개만 가볍게 해도 2000포인트 가까이 모을 수 있다.

     

     

     

     

     

    앞서 말했듯 12포인트 당 1원이고, 이 포인트들을 사용할 수 있는 건 기프티콘 구매이다.

    스타벅스, 편의점, 치킨 브랜드 등 꽤 자주 보이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기프티콘이 많아서 구매 선택지가 넓은게 장점이다.

    또한 구글 플레이 캐시도 구매가 가능해서 게임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도 꽤나 유용하다.

    아직 기프티콘 교환을 해본적은 없지만, 일단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이 굉장히 많아서 더 열심히 모아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특히 다른 앱테크들에 비해 챙겨야 하고 신경써야 하는 부분들이 확실히 적어서

    정말 다른 일 하면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앱인 것 같다!

     

     


     

    +)

    (추천인 코드 : jhjeon0910)

    만약 타임캐시 앱을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추천이 코드를 적고 가입할때 1000 포인트를 더 준다!

    이게 천원이면 정말 좋겠지만... 그래도 대략 100원 가까이 주는거니까 한번 추천인 적고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