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테크 4. '아비' - 시간 날 때 광고를 보기만 해도 돈 벌 수 있는 앱! (리워드, 앱테크 추천, 추천인 코드)
    IT (&Tech) 2022. 3. 25. 00:48

     

     

     

    옛날부터 휴대폰 게임을 할때마다 느꼈던 건 광고를 보면 주는 리워드를 돈으로 대신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

    그런 나의 생각을 현실로 만들어준 앱 '아비'!

    대략 30초 정도 되는 광고를 보면 포인트를 주고, 그 포인트를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는 리워드형 어플이다.

    심지어 이 포인트로 관리비, 전기세, 수도세 등등의 요금도 낼 수 있다.

    솔직히 처음에 이 앱을 깔때는 ui가 이쁘지가 않아서 좀 알게 모르게 거부감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일상속에서 틈틈히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어플이라서 지금은 아주 애용하고 있다!

     

     


    012

     

    회원가입을 하면 이렇게 화면이 뜬다!

    사진 윗쪽에 ON AD 라고 되어있으면 이제 휴대폰을 사용하는 동안

    무지개색의 동그란 벌꿀 아이콘이 뜨는데, 이걸 위로 드래그를 하면 광고가 틀어지고, 다 보면 5나 10포인트를 지급한다.

    평소에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은 상태라면 바로 광고를 보는게 편하겠지만, 그렇지 않을때도 많다.

    그럴때는 밑으로 드래그하면 광고를 킵할 수가 있는데, 그럼 광고가 보관이 돼서 나중에 시간이 날때 봐도 똑같이 포인트를 준다.

    대신 20개가 최대고, 그 이상 넘어가면 킵을 해도 저장이 안돼서 킵하는걸 적재적소에 해야하긴 한다.

    대략 10-15분마다 한번씩 광고를 띄워주는 것 같고, 계속 휴대폰을 닫고 있거나 사용하고 있으면 뜨지 않는다.

    잠깐 휴대폰을 닫아놨다가 열면 그때 알람이 울리면서 광고가 나타난다.

    그래서 10-15분마다 무조건 포인트를 얻는다고 할 수는 없다.. 내가 휴대폰을 주기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광고가 뜨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루에 대략 광고를 보는걸로 200포인트 정도 모으는 것 같다.

     

     

     

     

     

    대신 여기는 광고를 보는 것 말고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한 편이다!

    가장 먼저, 앱을 밑으로 드래그 하면 갖가지 뉴스들이 뜨는데 이 뉴스들을 30초 이상 읽으면 1포인트씩 준다.

    뉴스는 꽤나 자주 업로드 되는 편이고, 또 보는데 제한이 없다.

    다만 30초까지 기다려야 하고, 무조건 드래그를 밑으로 한번은 해야하지만 그냥 잠깐 할일 하면서 해도 나름 충분하다!

    그리고 아무래도 뉴스이다 보니 중간에 읽다가 새로운 정보나 소식을 알고 유용한 점도 꽤 많은 편이다.

     

     

     

     

    다음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알아서 24시간 동안 50포인트를 충전해주는 시스템도 있다!

    실제 포인트로는 1000단위부터 가능한데, 그러면 20일동안 버튼만 주기적으로 누르면 1000포인트를 그냥 벌 수 있단 뜻이다.

    알아서 생산이 되어서 50 포인트가 모이면, 내가 포인트 채집을 하고, 다시 생산 버튼을 누르면 다음날 같은 시간까지 또 포인트가 모인다.

    가끔 새로 버튼을 눌러야 하는걸 깜빡해서 20일 하고도 좀 더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포인트로 변환할때의 쾌감이 꽤나 짜릿한 편이다.

     

     

     

     

     

    그 다음으로 쏠쏠하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건 꿀잼 섹션!

    여기는 유저들이 블로그처럼 간단하게 사진을 올리는데, 거기에 꿀잼 버튼을 눌러주면 1포인트씩 준다.

    이것도 하루에 누를 수 있는 횟수가 제한이 되어있는데, 그 양만큼 다 누르는게 사실 쉽지가 않아서 딱히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

    다양한 사진들과 게시물들이 꽤나 자주 올라오는 편이어서 틈틈히 눌러줘도 충분하고,

    또 사진들도 생각보다 괜찮은게 올라올때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나름 쏠쏠한 편이다.

    이것뿐 아니라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리뷰를 달면 주는 포인트들도 있지만,

    그것들은 한번 하는데 꽤나 많은 시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나는 주로 이런 부분들만 한다.

    그래도 한달동안 12000포인트 가까이 모여서, 굳이 그런것까지 하지 않아도 꽤나 쏠쏠히 모이는 편이다.

     

     

     

     

    사실 이 어플은 모은 포인트들을 현금으로 인출할 수는 없지만...

    최대 장점은 바로 납부해야할 요금을 포인트로 낼 수 있다는 점이다!

    어차피 요금 부분은 무조건 돈이 나가는 부분인데, 이런 부분을 포인트로 냄으로써 어느정도 돈을 아꼈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 앱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납부할게 없다 하더라도, 살 수 있는 기프티콘 종류가 매우 많기 때문에 포인트를 알차게 쓸 수 있다!

    또 여기는 1포인트당 1원이어서, 포인트와 현금의 비율에 대해 걱정할 필요도 없다.

     

     

     


     

    지금까지 소개한 앱테크 어플 중에서는 가장 디자인이 별로이긴 하지만..

     다른 앱들 못지 않을만큼 혜택도 많고, 또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많아서 정말 좋은 앱인 것 같다.

    특히 블로그 글을 쓰거나 다른일을 하면서 앱테크를 할 수 있는 항목이 많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다른 앱들보다는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다!

    멀티태스킹으로 할일 하면서 앱테크를 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이 앱을 추천하고 싶다!

     

     

     

     

     

    +)

    (추천인 코드 : jhjeon0910)

    만약 아비 앱을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추천이 코드를 적고 가입할때 300 포인트를 더 준다!

    300원을 준다라는 뜻과 거의 다를바가 없는데 첫 앱테크 시작부터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으니 

    한번 추천인 코드 입력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