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테크 2. '토스' - 일주일에 1000원 이상 무조건 벌 수 있는 만보기형 앱! (만보기, 이번 주 미션, 포인트 출금, 선착순 행운퀴즈)
    IT (&Tech) 2022. 3. 22. 20:03

     

     

     

    만보기 형 앱테크 중에서 가장 유명한 앱인 '토스'!

    주변에서 하도 많이 하길래 앱테크를 하겠다 라고 생각했을 때 이 앱부터 먼저 깔았다.

    어떻게 보면 대기업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유명한 곳이니까 더 신뢰가 갔었던 것 같다.

    이 앱은 만보기형 앱으로 얼마나 걸었느냐에 따라 금액을 더 주는 형식이다.

    그리고 그 뿐 아니라 이번주 미션이라는 항목으로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더 모을 수도 있고,

    랜덤으로 가끔 뜨는 선착순 행운퀴즈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지금까지 한 앱테크 중에서는 가장 금액이 잘 모였으며, 출금방식도 훨씬 간단해서 가장 애용하는 앱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꾸준히만 한다면 일주일에 최소 1000원 이상은 벌 수 있다!

     

     


     

     

    토스앱을 들어가면 혜택란이 따로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항 방법들이 다 있다.

    캐시백 항목들이 꽤 많기도 하지만, 안쓰는 브랜드들이 많아서 캐시백 혜택은 크게 받지 못했다.

    또 다른 항목중에는 매일 12시마다, 하루 두번씩 버튼을 누르면 10원을 주는 항목도 있다.

    하지만 이것도 금액이 작기 때문에..

    그래서 포인트를 제일 모으기 쉬운 항목들은 만보기와 이번 주 미션 항목이다.

     

     

     

     

     

    만보기 항목에서는 만보를 걸으면 총 40원을 준다.

    1000걸음에 10원, 5000걸음에 20원, 10000걸음에 20원 해서 40원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매일 준다.

    사실 꼼수이긴 하지만, 굳이 걷지 않고 휴대폰을 흔들어서 돈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매일 만보를 정직하게 걷지 않아도 40원을 앉은 자리에서 벌 수 있긴 하다.

    여기서 100원을 더 받는 방법은 또 있는데, 이건 꼭 밖에 나가서 걸어야만 벌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렇게 100원 받기 버튼을 누르면, 지도가 뜨면서 지정된 장소마다 20원을 주는게 뜬다.

    그래서 직접 그 근처 장소로 걸어가면 위치 서비스가 알아서 인식해주면서 20원을 받게 해준다.

    생각보다 20원을 주는 지정장소가 워낙에 많아서 굳이 이렇게 서울 중심가가 아니어도

    그냥 동네 15분 거리 내로 지정장소가 다 있는 편이다.

    주로 지정장소인 경우는 편의점이나 배스킨 라빈스, 파리바게트 등 유명한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대부분이고

    아무래도 동네 산책을 하면서 돈을 벌자 가 토스의 목적이니 공원도 지정장소인 경우가 많다.

    그냥 좀 아쉬운건 하루에 100원이 최대라는 것이다. 솔직히 더 걸어도 되니 200원까지로 커트라인을 올려줬음 좋겠는데...

     

     

     


     

     

     

    조금 기복이 있는 편이지만, 이번 주 미션을 하기만 해도 꽤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먼저 가장 쉬운 미션은 페이지 방문만으로 10원을 주는 미션이다. 대체적으로 하루에 3번 정도는 할 수 있어서

    까먹지만 않으면 매일 30원씩 받아갈 수 있는 좋은 항목이다.

    그 다음으로 sns 구독에 150원, 앱 설치에 180원 등 소소하게 주는 미션도 있는데,

    이것도 하고 인증만 가볍게 하면 바로 포인트가 지급이 되어서 편하다!

    그리고 금액대가 더 높은 미션같은 경우에는 좀 까다로워지는데, 예를 들어 요기패스 구독시 1800원을 준다거나

    또 회원 가입을 하고 계좌연결을 하면 9000원을 주는 등 다양한 고액의 미션도 있다.

    사실 이 미션들을 다 수행했다면 벌써 7-8만원 가까이 모았을테지만, 개인적으로 돈 조금 받겠다고 돈을 더 쓴다거나

    아무데나 막 회원가입을 하는건 좀 꺼려져서... 추리고 추려서 미션을 수행하는 편이다.

    그래도 매주마다 미션이 바뀌니까, 한 주동안 포인트를 많이 못 모았어도 보통 그 다음주 미션에서 많이 모으기도 했다!

     

     

     

     

    선착 순 행운퀴즈는 한번 할때마다 100원 이상은 주는 것 같다!

    다만 이게 아쉬운 점은 그렇게 자주 있지도 않고, 선착순을 놓치면 아예 포인트를 받을 기회조차 없다.

    아침에 주로 열리다보니, 아침에 정신없이 할일을 하다가 놓친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 부분이다.

    그래도 운 좋게 딱 퀴즈를 풀고 나면 주는 포인트가 그래도 10원단위가 아니어서 퀴즈가 뜨면 어떻게든 그때 하려고 하는 편이다.

    지난 2주동안은 한번도 행운퀴즈가 열리지 않았다가, 드디어 수요일 목요일날 연달아 퀴즈가 있어서 이번엔 어떻게든 풀어볼 것이다!

     

     

     


     

    대략 한달간 틈틈히 미션도 하고, 만보기도 하면서 모은 포인트는 이 정도...!

    사실 초반에야 할 미션이 많아서 쑥쑥 모였는데, 요즘은 좀 덜해서 한 주에 대략 2-3000원 정도 모으는 것 같다.

    여기서 모은 포인트들은 출금하는 방식으로만 취득이 가능한데, 차라리 이 점이 훨씬 낫다.

    괜히 기프티콘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면, 나중에 기프티콘 처리도 힘들고 쓰임새가 훨씬 다양한 출금형식이 여러모로 좋다.

    그리고 또 좋은 점은 다른 앱들에 비해 출금 최소 금액 커트라인이 낮다는 것이다!

    출금 최소금액이 5000원으로 다른 앱들에 비해 확실히 낫다.

    그래서 벌써 여기서 모은 포인트들의 대부분은 출금해서 사용해버렸다...ㅎ

    아무튼 처음 시작했을때보다는 많이 못 벌지만 꾸준히 하기만 하면 일주일에 최소 1000원 이상은 벌 수 있어서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사용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